고른이박닥터 심미치료

고른이 박닥터 새롭게 시작하겠습니다.

치아교정

ORTHODONTIC

치아교정

라인

치아교정은 단순히 심미적 치료를 위한 치료가 아닙니다. 심미적인 효과도 있지만 대부분 턱관절 및 치아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내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삐뚤어진 치아를 가지런히 하고 돌출입(부정교합)을 개선해줍니다.

치아교정 01

일반교정

치아교정은 얼굴 모습과 치열 상태를 건강하게 하면서 기능적으로 개선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치아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턱과 치아의 조화를 찾아주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구현함으로써 건강한 구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치아교정 02

설측교정

예전 교정치료는 아이들만 치료받는 것으로 인식되어 왔으나 미처 교정치료를 받지 못하고 성인이 된 사람들이 교정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기존 교정치료의 경우, 입을 벌리고 웃을 때마다 눈에 띄게 되어 성인들이 교정치료를 꺼리는 이유가 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설측 교정장치는 교정치료를 위한 교정장치가 치아 뒷면에 부착되기 때문에 아무도 모르게 교정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종 취업을 위한 면접이 잦은 여대생들이나 결혼을 앞둔 여성들의 교정치료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03

투명교정

투명교정이란, 교정용 장치와 철사 없이 투명한 플라스틱 틀을 이용하여 본인이 직접 장치를 탈부착하면서 치아를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치아 이동량을 단계적으로 정확히 예상하여 2~3주 간격으로 교정장치를 바꿔 끼우게 됩니다. 장치가 거의 눈에 띄지 않으며, 구강 위생에도 유리한 점, 미백 치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점 등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